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시각

새로워진 코카콜라 라이트의 보틀 디자인

Karl’s soda bubbles56

수년간 다이어트 콜라의 빅 팬임을 자처했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경쟁사인 세븐업과 펩시의 질투심을 활활 타오르게 할 코카콜라 라이트의 보틀 디자인을 발표했다

1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코카콜라 라이트  패키지.

수년간 다이어트 콜라의 빅 팬임을 자처했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경쟁사인 세븐업과 펩시의 질투심을 활활 타오르게 할 코카콜라 라이트의 보틀 디자인을 발표했다. 불투명한 하얀색 보틀에 자신의 실루엣(언제나 그렇듯 포니테일 헤어에 하얀 칼라가 돋보이는 블랙 수트를 입은 모습)과 사인을 넣고 쇼킹 핑크 컬러 캡으로 마무리한 매력적인 패키지가 바로 그것. 카이저 칼의 시그너처 룩을 차려입은 모델 코코 로샤와 그가 총애하는 남자 모델인 뱁스티스 지아코비니가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을 내세워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강한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이 패셔너블한 콜라는 콜레트에서 이미 3.50유로에 판매 중이며 보틀 오프너와 콜라가 포함된 박스 패키지는 64달러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출처 :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