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산업

삼성전자, 컬러·디자인 강화한 MP3P ´옙 Q3´ 출시


삼성전자는 톡톡 튀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YP-Q3´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컬러 알루미늄 재질을 채용,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며 패션 소품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삼성의 독자 음장 기술인 사운드얼라이브(Sound Alive)를 적용, 동영상을 볼 때는 5.1Ch 서라운드 음향으로 극장에서와 같은 입체감을 즐길 수 있고, 음악을 들을 때는 CD 수준의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DivX, Xivd, H.264, WMV등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을 변환과정 없이 재생 가능하며, MP3, WMA, Acc, Ogg, Flac등의 고음질 음악 포맷도 지원한다.

음악 45시간, 동영상 6시간의 장시간 배터리 재생 시간, 2.2인치의 디스플레이 등 휴대성을 강조했다.

8.6㎜의 슬림한 두께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하며, 버튼식 인터페이스를 채택, 사용성을 높였다. 태스크 매니저(Task Manager) 기능을 통해 동영상, 음악 등 원하는 기능간 이동을 한 번의 동작으로 전환할 수 있다.

그밖에 사진보기, 텍스트보기, FM 라디오, 음성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한 디자인의 글로시 블랙 컬러 제품과 톡톡 튀는 디자인의 팝핑크 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라인업이 구성된다. 가격은 4GB 10만9천원, 8GB 14만9천원.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서는 제품 구입 후 제품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광저우 아시안 게임 응원을 보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영국 기자 24pyk@ebn.co.kr  EBN산업뉴스 | 2010-10-18 11: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