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패션

日 여성이 많이 찾는 브래지어는 75B

일본인 구매 고객 분석 결과 B컵 판매 46%, A컵 30%, C컵 24% 

일본 여성들이 한국여성보다 마른 상체에 가슴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www.eblin.com) 은 6월 한 달간 에블린 명동 매장의 일본인 구매 고객 650명을 분석한 결과 B컵 브래지어 판매가 46%로 가장 높았고, A컵, C컵이 각각 30%, 24% 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일본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에블린 브래지어 사이즈는 75 B컵으로 한국 여성보다 1.5배 많은 70%의 일본 여성들이 이 싸이즈를 선택했다.

반면 한국은 가장 많이 팔리는 컵이 A컵(50%), B컵(35%), C컵(15%)순이다.

에블린은 한국 여성에 비해 체형은 말랐지만 가슴은 크고, 가슴의 불륨을 강조하기 위해 밑둘레는 아주 타이트하고 컵은 큰 브래지어를 선택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도 6월 에블린 제품 중 일본인이 선호하는 제품 1위는 호피 무늬가 매력적인 ‘블랙 러시안', 2위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에 화려한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피치 블라썸’, 3위는 기본 컬러 브래지어인 것으로 나타났다.

에블린 최영실 브랜드장은 “최근 몇 년 사이 명동이 외국 관광객들에게 속옷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며 “에블린은 화려하고 로맨틱한 디자인 제품을 1/3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1년에 2번 이상 에블린 매장을 찾는 일본 단골 고객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cjh@newsprime.co.kr    
[프라임경제] 입력시간  2010.07.27 15:53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